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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보내는 방법

A/S를 보내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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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A/S를 보내는 방법
작성자 BY. 관리자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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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를 요청하실 때에는

A/S를 받을 제품과 함께 메모를 첨부하셔서 보내시기 바랍니다.

 

- 메모양식

1. 이름

2. 주소

3. 전화번호

4. A/S를 받아야 할 부분의 상세 내용과 위치 설명

 

 - 메모 작성시 주의사항

 

1. 제품에 표시했다고 쓰시고 위치를 설명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ex) 세군데 불빵입니다. 고무줄로 묶어놨습니다.

이런 경우 세군데를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여러 곳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ex) 군데 군데 바느질이 뜯어지고 있습니다.

군데 군데 라고 하시면 찾을 수가 없습니다. 특히 보는 사람에 따라 이상 유무가 다른 경우

찾기가 참 어렵습니다.

 

3. 메모는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려주신 글과는 별개로 제품을 보내실때 동봉하셔야 합니다

작업자는 메모와 제품을 보고 진행을 합니다.

메모는 반드시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라며, 박스개봉시 또는 가방내부의 최상단에 위치하도록 넣어주세요.

(메모가 너무 작으면 찾기가 힘듭니다. 가급적 A4사이즈에 적어주세요)

 

4. 택배 운송장에 이름과 주소, 전화번호가 있다고 메모에 생략하는 경우

택배 물건이 도착할때 운송장이 훼손되어 오는 경우가 있어 식별하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반드시 요청드린 사항을 전부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A/S를 받을 제품에 표시 해주셔야 합니다.

ex) 지퍼 고장시 지퍼부분을 움켜쥐어 고줄로 묶음

스킨에 구멍이나, 찢어진 경우 움켜쥐어 고무줄이나 끈으로 묶음

 

 

----- 빨리 보내주시는 것 보다 정확하게 보내주시는 것이 더 빠른 길입니다. -----

 

A/S 접수하는 방법!

아래의 전화번호로 전화하셔서 캠핑abc 제품 A/S보낸다고 접수하시면 되며,

고객님의 주소지와 상관없이 이쪽으로 전화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A/S 물품접수 전화

로젠택배 서대구지점 : 0505-278-8505 ARS 3번 선택

 

배송료

소비자 과실의 경우 : 배송료 소비자 부담

당사 귀책사유 건 : 배송료 회사 부담

사전 협의 된 타사 택배 : 배송료 소비자 부담

구입 후 1년이 경과하여 품질보증기한이 지난 제품 : 배송료 소비자 부담

 

소비자 과실의 경우 착불로 발송할 경우 배송료 입금시 까지 출고 불가!

 

택배사 이용시 택배기사가 방문하지 않는다고 당사로 항의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기사 방문예정시 전화를 안받으시거나 기타 여러가지 이유로 지연되는 경우 재접수를 하시거나

택배사로 문의바랍니다.

 

반드시 로젠택배 서대구 지점으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협의되지 않은 타 택배사는 수취거부합니다^^

 

원활하고 신속한 A/S를 위해 고객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 제품 수선이 완료되거나 점검후 특이사항이 없는 경우 등 A/S를 돌려보낼때 전화 또는 메모나

따로 설명 없이 발송해 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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